Tuesday 13 February 2018

손실없이 forex ea 다운로드


"손실 없음" 복구 헤징 시스템.
질문 : 10000 달러짜리 계좌에서 원하는 시스템이나 전략을 기꺼이 교환하고 모든 거래를 승리 거래 ($ 200 또는 $ 20) 또는 손익 분기점으로 바꾸고 이론적 인 기회를 잃어 버리면 $ 600 최악의 시나리오에서?
어떤 상인들은 아마도이 질문에 대한 당신의 대답이 NO라면 좋은 생각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대답이 YES 또는 MAYBE라면, 당신이 생각하기에 자리에서 뛰어 내리기 전에 방금 거래의 성배를 발견했습니다. 아래의 모든 내용을주의 깊게 읽고 최신 EA의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하십시오.
모든 것이 다음과 같은 간단한 질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외환 시장을"능가 할 "수있는 스마트 헤징 메커니즘을 사용하는 복구 시스템을 설계 할 수 있습니까? - 또한 브로커는"
명백하게 그리고 놀랍게도 그 질문에 대한 대답은 YES *입니다.
(* = 물론 특정 조건 하에서 만)
위의 문장을 증명하기 위해 필자는 "앞뒤로 움직이는"헤징 메커니즘 (마틴 게일 시스템이 아닙니다)을 사용하는 EA를 코딩했습니다. 이 안내서는 pdf 매뉴얼에서 설명합니다. 이 거래 기법은 아마도 새로운 것이 아니며이 포럼에서 여러 번 논의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대한 어떤 EA도 찾을 수 없으므로 나는 내 자신을 코딩했다.
따라서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해서 방금 "판매"거래를하고 다음에 어떤 작업이 수행 될지 기다리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 상황을 잠시 생각해 봅시다. 100 % 정확도로 향후 시장 상황을 예측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미래 시장 방향에 관해 우리는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극도로 숙련 된 상인이 아니라면, 물론 그 대답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 순간에 가지고있는 신뢰할 수있는 정보의 유일한 평화는 시장이 마침내 위 또는 아래로 갈 것이라는 것입니다. 현재 가격 수준. 그것은 하루, 일주일 또는 한 달이 걸릴 수 있지만 시장은 위아래로 움직일 것입니다.
우리는 신뢰할 수있는 정보의이 평화를 가져다가 그것을 우리의 이익에 사용합니다. 그리고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언제든지 모든 가격 수준에서 "매수"또는 "매도"포지션을 열 수 있고 새로운 시장 움직임을 예상하여 몇 가지 새로운 포지션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첫 번째 거래가 "판매"주문이고 시장이 반대 방향 (위로)으로 여러 개의 핍을 이동하면 새로운 "구매"위치를 열 수 있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전후 헤징을 수행하는 동안 우리는 기존의 TakeProfit에서 이전에 열었던 무역을 커버하기 위해 필요한 새로운 Lot 크기를 계산할 수 있었지만, 원래의 StopLoss 레벨에서도 또한! 간단한 수학적 계산을 통해 새로운 복구 거래의 Lot 크기가 이전 것보다 항상 클 필요는 없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틴 게일 시스템보다 훨씬 뛰어나므로 일부 거래 내에서 로트 크기를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물론 몇 가지 제약이 있습니다. 이 거래 방법론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공개 거래가 시장 방향 변경의 경우 새로운 거래를 열 때 사용하는 프리 마진을 먹지 않도록해야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자동으로 작은 로트 크기 (예 : 표준 로트 크기의 0.1)를 사용하면서 마이크로 로트 (0.01 로트 크기)와 같이 작은 로트 크기로만 거래해야하는 ($ 100000 계정이없는 한) "MODE_MINLOT 및 MODE_LOTSTEP"제한 사항에 의해 도입 된 계산 오류 또한 우리의 계좌 크기는 일부 주식 처분과 필요한 마진을 충당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커야합니다. 우리의 StopLoss 및 TakeProfit 수준은 복구 롯트 크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우리는 또한 시스템이 여러 가지 복구 시도에서 생존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범위 조건에 대한 현명한 권고는 가장 좋은 가격으로 나가고 약간의 손실을 감수하는 것입니다.) 또한 스프레드, 미끄러짐, 스왑 및 커미션에 대한 즉석 보정을 추가해야합니다. 시스템을 조금 돕기 위해 우리는 또한 TrailingStopLoss 메커니즘을 가진 BreakEven을 추가 할 것이고 우리의 미리 설정된 ForceTakeProfit 타겟이 타격을받을 때 모든 위치를 자동으로 닫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유형의 거래는 직위가 수동으로 또는 입증 된 거래 시스템에 따라 성공할 때 성공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거래와 관련된 위험은 어떨까요? 계정 크기와 로트 크기, 스프레드와 미끄러짐, 선택한 복구 수준 등과 같은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가장 중요한 것은 다양한 시장을 피하고 계정에 새로운 거래를 여는 데 충분한 FreeMargin이 있음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스템을 복구 할 수 없으며 손실이 발생합니다. 이 시스템의 한계를 알아내는 유일한 방법은 게임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거래 행위에 따라 매개 변수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데모 계좌 나 전략 테스터 (99 % 모델링에서만!)에서 먼저 시도해보십시오. 설정이 올바르게 선택되면이 시스템으로 돈을 잃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EA 링크 :
매뉴얼 링크 :
플러스 미국 규정은 헤지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nevar는 아무도 점심이 완전히 자유 롭다고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거래 전략에는 약간의 위험이 있습니다 (매뉴얼 참조). 그러나 적절하게 사용되면 위험은 매우 낮습니다.
nbtrading : 헤징을 허용하는 중개인이 많이 있습니다 (내 것이 확실합니다! 시장). 참조 :
nevar는 아무도 점심이 완전히 자유 롭다고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거래 전략에는 약간의 위험이 있습니다 (매뉴얼 참조). 그러나 적절하게 사용되면 위험은 매우 낮습니다.
nbtrading : 헤징을 허용하는 중개인이 많이 있습니다 (내 것이 확실합니다! 시장). 참조 :
법 집행 기관의 목표가되기를 원하지 않는 한, 많은 중개인이 헷지를 허용하는 미국 거주자에게는 그다지 큰 의미가 아닙니다. 어쨌든. 감사.
nevar는 아무도 점심이 완전히 자유 롭다고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거래 전략에 관련된 위험이 있습니다 (매뉴얼 참조).
"10000 달러짜리 계좌에서 원하는 시스템이나 전략을 기꺼이 교환하고, 모든 거래를 승리 거래로 바꿀 수 있겠습니까?"
이것은 당신의 최초의 주장입니다. "이 거래 전략에 관련된 위험이 있습니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 전략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이 스레드를 건너 뛰고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여기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난 당신에게 최선을 다하길 바래.
이것은 포럼입니다. 아무 말도하지 않거나 자유 전략으로 우주를 구할 수 있습니다. 기분을 상하게하지 마십시오. 최고입니다.
재미있는 소리, 그것을 통해 갈 것입니다 ..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이 시스템을 어떻게 더 향상시킬 것인가를 생각하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성공하는데 성공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주요 문제는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면 EA는 가격이 회수 라인 수준을 넘을 때마다 매수 포지션을 유지할 것입니다. 최악의 시나리오에서는 심지어 10 개의 포지션 (또는 그 이상)을 열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FreeMargin 수준이 완전히 파괴되고 "복구 미완료"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입니다.
"움직이는 회복 목표"메커니즘을 도입하는 것이었다. 새로운 복구 무역이 열릴 때마다 복구 수준을 시장에 더 가깝게 옮기는 것이 아이디어입니다. 그렇게하면 EA는 더 낮은 수준과 낮은 수준의 복구를 목표로 삼고 이로 인해 성공적인 복구 기회가 증가합니다.
이 향상된 복구 시스템을 테스트하기 위해 EA (버전 01.1)는 시장에 거의 무작위로 진입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 진입 결정은 이전 양초의 정보만을 기반으로하며 이전 거래 (또는 무역 그룹) 닫힙니다. 입력 논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물론 가장 어림짐작 알고리즘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몇 일 후에 계정이 삭제됩니다. 이런 종류의 거래는 $ 0 라인을 향한 무작위 도보로 끝날 것입니다. 따라서 2007 년부터 지금까지 백 테스트를 실행하여이 시스템이이 최악의 무작위 테스트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지 봅시다.
- 초기 보증금 $ 10000.
- EA 설정 : 테스터 보고서를 참조하십시오.
- dukascopy 데이터 2007-2014가 사용됩니다.
- 3pips의 고정 스프레드 (내 브로커 스프레드 시뮬레이션)
- backtest는 99 %의 모델링 품질로 tickdata를 사용하여 수행되었지만 결과가 매우 중요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작은 가격 변화에 민감합니다.
- 백 테스터가 "모든 틱"모드로 설정됩니다.
전략 테스터 보고서 :
전체 진술에 대한 링크 :
보시다시피, 이 전략은 7 년의 무작위 거래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것이 아주 좋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p. s .: 최대한 빨리 업데이트 된 EA 버전 01.1을 게시하겠습니다.
nbtrading이 미국 거주자가 EA를 사용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그들은 미국 규제 브로커를 사용하는 법률에 의해 의무가 있으며, 미국 외환 브로커 규정은 단일 기호 헤징 (다른 것들 중에서도)을 금지합니다.

내 성배! EA를 잃지 않고!
동일한 상황이 3 개 이상의 주문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0.1 로트 구입, 0.2 로트 팔기, 0.4 로트 구매 등등! 나는 EA가 이것을 영원히 계속하지 않도록 1.6 로트의 한계를 정했습니다!
그리고 효과가 있습니다. 다음은 2010 년 6 월 1 일부터 7 월 7 일까지 Strategy Tester에서 내 결과입니다. 많은 화살표가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그것은 로봇이 잘못된 위치를 수정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모두 끝나면 균형은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하지만이 일은 영원히 불가능하기 때문에 3.2 로트의 포지션을 열려면 모든 주문 (0.1, 0.2, 0.4, 0.8, 1.6)이 취소되고 보통 1 개월마다 한 번씩 돈을 잃습니다. 2, 그러나 그것이 일어날 때, 나는 거의 2 개월의 이익을 잃는다. 1 월 1 일부터 7 월 7 일까지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 3 건의 손실이지만 3 건의 큰 손실 !! 폭포가 생길 때 녹색의 큰 로트 크기에주의하십시오! 그 순간 나는 돈 관리를 사용하지 않고 모든 우승 한 거래는 0.2 로트를 사용합니다.
Strategy Tester의 전체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래서 손실은 내가 탁구대라고 부르는 것에 기인합니다 : 구입 후 폭포가 내리고, 팔리고 나서 올리고, 이 구역에서 빠져 나가지 않고, 돈을 많이 잃어서 닫는 것이 더 낫습니다. 모든 것을 잃고 손실을 가져옵니다.
글쎄, 난 지금은 갇혀있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그 아이디어는 훌륭합니다. 그 순간 나는 주문서만으로 시작했고 유로화가 미친 듯이 떨어 졌을 때 나는 좋은 수익을 낼 수있었습니다 (EURUSD M15).
그래서 내 질문 :
1)이 탁구대를 피하거나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내가 M15에서 사용할 수있는 지표는 무엇입니까?
나는 정말로 모든 제안 / 조언 / 의견에 감사 할 것입니다. 나는 2 달 전에 Forex에 관해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다. 그리고 내가 그것을 발견하고 난 후에, 나는 그것을 공부하고, 성배를 만들기 위해 시험하는 데 모든 시간을 보내었다!! 나는 대학에서 C를 배웠다.
당신은 저와 같은 타입의 EA를 씁니다! diffrence 만, Ping Pong zone & quot; Black Hole & quot;이라고 부릅니다. :)
나는 블랙홀을 피하기 위해 진입 무역을 걸러 내기 위해 많은 것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아니야. 당신은 다른 사람이 떨어지는 것을 피합니다.
나는 내부에서 그들을 관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랙 홀은 좋은 매개 변수로 1 년 또는 2 년 동안 사라질 수 있지만 여전히 하루 만에 나타납니다!
나는 정말로 모든 제안 /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2 달 전에 Forex에 관해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다. 그리고 내가 그것을 발견하고 난 후에, 나는 그것을 공부하고, 성배를 만들기 위해 시험하는 데 모든 시간을 보내었다!! 나는 대학에서 C를 배웠다.
1) 시간대를 늘리십시오. 너가 들어갈 때 너는 지그재그로 채우는 것을 확인하고 싶기 때문에 악대.
2) 갬블러 유형 전략. 네, 토끼 발과 네잎 클로버를 항상 붙잡아 두십시오.
3) 브레이크 아웃시 3 번 편차가있는 밴드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후행 정지가 좋은 이득을 잠글 수 있도록 휴식 시간의 방향으로 추세가 계속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거짓 휴식입니다. 제 생각에 그것은 한 방향으로 3 표준 편차를 점심 먹고 다른 방향으로 다시 반복 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이 시스템에 대한 큰 아이디어는 "실제로 일어나는 일이 실제로 일어날 확률은 얼마입니까?"입니다.
필자는이 전략이 마틴 게일과 함께 그리드라고도합니다. 나는 논스톱 손실 시스템보다 훨씬 더 유혹적인 논리를 인정합니다. 그러나 인출 감은 너무 깊어서 돈을 많이 벌어서 이것을 실행하면 신경과 자금에 대한 시험이되어야합니다. 행운이있는 사람들이 Martingale 유형 시스템으로 해마다 해가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시스템으로 시연하거나 시뮬레이션 할 때마다 그것은 나를 죽였습니다. 당신이 그 럭키 타입 중 하나라면 당신이 스스로에게 묻는 것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굉장해 !! 나는 당신의 블랙홀을 좋아했고 누군가가 같은 배에 있다는 것을 알기 정말 좋습니다! 우리는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Blackjack에서 같은 전략을 적용한 후에 많은 것을 배가시킬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카드를 세는 데 결코 뛰어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이 전략은 $ 1000 현금과 $ 10 베팅으로 매우 효율적이었습니다 :-)
그렇다면 EA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일해 왔으며 블랙 홀을 피하려고 노력 했습니까? 해결책을 찾는데 1 주일이 걸렸습니다. 나는 이미 각 새로운 무역에 정지 손실을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것을 시도했다 그러나 결국 그것은 다시 일어나고 큰 정지 손실에, 당신은 매우 돈을 잃는다! 당신이 단순히 살 수 있고 가격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100 % 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어쩌면 해결책은 세 번째 시도 후에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EA에 대해 궁금합니다. 전략 테스터의 결과를 게시 할 수 있습니까? 또한 라이브 계좌로 거래 했습니까? 아니면 나처럼 개발 중이며 거래 방법을 기반으로 계십니까? 나는 거의 그것을 현실로 시험해 볼 준비가되어있다. 나는 그것이 평면 구역을 발견했을 때 열리는 위치를 멈추도록 사용할 추세 지시자를 찾고있다 !!
굉장해 !! 나는 당신의 블랙홀을 좋아했고 누군가가 같은 배에 있다는 것을 알기 정말 좋습니다! 우리는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Blackjack에서 같은 전략을 적용한 후에 많은 것을 배가시킬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카드를 세는 데 결코 뛰어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이 전략은 $ 1000 현금과 $ 10 베팅으로 매우 효율적이었습니다 :-)
그렇다면 EA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일해 왔으며 블랙 홀을 피하려고 노력 했습니까? 해결책을 찾는데 1 주일이 걸렸습니다. 나는 이미 각 새로운 무역에 정지 손실을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것을 시도했다 그러나 결국 그것은 다시 일어나고 큰 정지 손실에, 당신은 매우 돈을 잃는다! 당신이 단순히 살 수 있고 가격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100 % 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어쩌면 해결책은 세 번째 시도 후에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EA에 대해 궁금합니다. 전략 테스터의 결과를 게시 할 수 있습니까? 또한 라이브 계좌로 거래 했습니까? 아니면 나처럼 개발 중이며 거래 방법을 기반으로 계십니까? 나는 거의 그것을 현실로 시험해 볼 준비가되어있다. 나는 그것이 평면 구역을 발견했을 때 열리는 위치를 멈추도록 사용할 추세 지시자를 찾고있다 !!
Psar와 Aroon을 사용하여 헤징 거리를 관리하기 위해 무역과 ATR을 엽니 다. Fisrt 제비는 0.1이고 DeltaLot는 +1.5 제비입니다. 50 $로 매우 작은 대상
3 개월부터 1,2,8 및 12 쌍의 여러 테스트가 실행 중입니다. 데모 계정에서 50 % / 월. 라이브 테스트는 9 월에 시작됩니다.
나는 개폐 전에 펼침을 관리한다. 쉽게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Psar와 Aroon을 사용하여 헤징 거리를 관리하기 위해 무역과 ATR을 엽니 다. Fisrt 제비는 0.1이고 DeltaLot는 +1.5 제비입니다.
3 개월부터 1,2,8 및 12 쌍의 여러 테스트가 실행 중입니다. 데모 계정에서 50 % / 월. 라이브 테스트는 9 월에 시작됩니다.
나는 개폐 전에 펼침을 관리한다. 많은 돈을 쉽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한 쌍에 대해 최소한 2 년 동안의 역 테스트를 보여 주시겠습니까?
나는 뭔가를 증명하고 mql4에 대한 기술적 인 견해를 공유하기 위해 여기에 온 것이 아닙니다.
나는 뭔가를 증명하고 mql4에 대한 기술적 인 견해를 공유하기 위해 여기에 온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이전에 출판 한 EA와 정확히 같습니다 : mql5 / en / code / 9485.
핑퐁 존 (Ping Pong Zones)은 안티 마틴 게일 시스템의 결과입니다.
이것은 이전에 출판 한 EA와 정확히 같습니다 : mql5 / en / code / 9485.
핑퐁 존 (Ping Pong Zones)은 안티 마틴 게일 시스템의 결과입니다.

ForexRobotNoLoss (Don Steinitz) 검토.
성능 테스트.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orexRobotNoLoss (Don Steinitz)에 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기 0 해결 0 무죄 0 유죄 0.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이것을 시험해 보았고, 인정하면서도 잠시 동안은 너무 진실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스포일러 경고 : 결국), 손실은 없으며, 귀하의 계정을 죽이는 시스템 일뿐입니다.
Steinitz는 mft 로봇과 프랙탈 로봇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생방송으로 거래하지 않았다. Steinitz는 손실없는 로봇이라고 믿는 mft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45 번의 연속 우승으로 내 데모에서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그것의 여전히 데모입니다. 라이브 계정에서 어떻게 수행 될지 모릅니다. 문제는 지난 4 주 동안 약 6 배의 생계를 유지할 수있는 코딩을 지원하고 보통 때와 마찬가지로 대답을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최종선, 분명히 우리에게 연락하는 것와 함께 뭔가 scammy. 그렇게 오래 걸릴 이유가 없습니다. 환불 정책이 없기 때문에, 그것은 내게 그 리피 프를 말해줍니다. 여전히 wating.
Don Steinitz HAS 시스템에 관한 많은 포럼을 읽었습니다. 제 의견으로는 (그리고 이것은 단지 의견 일뿐입니다), 저는이 EA를 시도한 많은 사람들이 돈의 돈 관리 제안을 제대로 지키지 않았다고 믿습니다. 지속되어야하는 연금 국 (DD) 때문에, 자신의 계좌 크기에 따라 돈 관리를 따라야합니다.
저는 현재 $ 5000 계정으로 데모를 실행 중입니다. 나는 미니 계정을 운영 중이며 .05 로트 크기를 운영 중입니다. 나는 또한 단지 12 쌍을 달리고있다. 그리고 그것은 누구나 이어도.
저는 많은 전자 거래 프로그램 (로봇, 봇)을 검토하고 60 가지가 넘는 다양한 봇을 테스트했습니다. 대부분의 개발자는 Forex 거래에 대한 경험이 거의없고 거래 전략을 효과적으로 거래되는 컴퓨터 코드로 변환하는 데 어려움이 있음은 분명합니다. 우리의 통계에 따르면 90 % 이상의 Bots가 일관성과 수익성에 대한 나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1) AccountlsMini = false.
2) AccountlsMicro = true.
이 로봇으로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로트 크기를 .01로 조정하면 드래그 다운을 위해 낚시를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이 바로이 프로그램을위한 큰 돈입니다. 돈의 Don 거래 전략 (10 % 거래)을 사용하여 처음 몇 번이나 손실을 보았을 때 손실이 많았으며, 높은 인출로 인해 너무 위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가 .01로 제비를 보냈을 때, 나는 여전히 빠르고 쉬운 수익성있는 거래가있었습니다. 거래를 닫는 것은 그다지 높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거래가 부정적으로 끝나고 높은 손해 배상액을 쳤을 때 나는 내가 쳤던 매 100 pips로 또 다른 .01 로트를 계속 구매할 것입니다. 이것은 지난 2010 년 12 월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4000 달러의 어카운트를 가지고 6300 달러를 벌었습니다. 불행히도 새해에는 계속 거래를했고 -1000 pips를 기록한 약 3 건의 거래에 매달 렸습니다. 나는 여전히 그들 안에 있고, 핍은 내려 가고 있지만, 나의 초보자 능력은이 이슈를 IMHO로 만드는 원인이다.
사실 Don Steinitz 또는 그의 제품에 대한 리뷰를 쓰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가 미친 것인지 또는 무엇인지 모릅니다. 1 개월 전에 그는 펠릭스가 큰 사기꾼이고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FPA를 사용하고 있으며 FPA 자체가 사기라고 모든 가입자에게 보냈다. 그는 또한 많은 YouTube 동영상을 추가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합법적 인 FPA가 얼마나 자신인지 알기 때문에 조언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현재 그는 다른 판촉물을 보내고 사기꾼에 대한 가장 악명 높은 웹 사이트로 FPA를 칭찬하고 가입자에게 소위 '무손실 로봇'의 성능 페이지를 방문하도록 요청합니다.
나는이 사람이 정신적으로 괜찮을 수도 있고 가까운 병원에서 정기적으로 의료 약속을하는 것도 믿을 수 없다.
Don 's EA를 통해 라이브 계정을 거래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와 개인적인 대화를 나누었고 나는 그 어떤 설정도 엉망이 아니라고 충고했다. 나는 상자 밖에서 가장 잘 작동한다고 말했다. 어쨌든 2,000 계좌로 시작했고 형평이 구축되기 시작하여 최대 2,362 명까지 올랐습니다. 이것은 2009 년 11 월이었습니다. 나는 그의 모든 규칙을 따랐습니다. 무역에서 벗어나지 마라. 모든 것이 올 것입니다. 글쎄, 이제는 더 이상 가져갈 수 없으며 단지 385.00 만 남았습니다. 그건 80 %의 손실입니다. 실제 계정을 보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것을 당신에게 전달하는 것보다 더 행복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몇 달 전에 관심을 가지고 돈을 벌었다고 그는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고 5 년 이상 EA에서 거래 한 최악의 경우는 35 %였습니다. 이제는 거래를 종료하여 수작업으로 많은 손실을 만들었지 만 나머지 385.00은 어떻게 0이 될 수 있습니까? 이제 Don은 그의 프랙탈 인디케이터를 로봇으로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멸종 된 공룡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얼마나 역설적인가. 돈을 절약하고 돈의 시스템에서 벗어나십시오. 마케터는 시스템을 판매하고 데모 계좌를 문서화합니다. 상인은 마케터와 교역하고 멀리 있습니다.
단지 17 거래일 동안 나는 내 데모 계좌에 2,900 달러 이상을 벌어 들였습니다. 이익을 얻으 려면 FXDD에 실제 계좌에 2 천 달러의 실제 현금 계좌를 채 웠습니다.
원래 버전 (HAS Hedge)을 경험했기 때문에 유행 시장에서 이것이 효과적인 EA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범위가 넓어 지거나 진동하는 시장에서는 이전 이익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큰 손실을 감수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유망한 시장에서부터 구별 할 수없고 (대부분의 EA 사용자의 특성이 아닌)이 시스템을 피하십시오. 초심자와 나는 그것이 잘못 이름을 붙였다 동의한다.
이 로봇은 결코 사기가 아닙니다. 내 환불은 절대받지 못했습니다. 최고 수준의 가격 수준에서 거래가 한 번만 유로 / 미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 달 동향을 원하면이 로봇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 방법으로 거래되는 다른 기호에 대한 통지가있는 경우. 어느 누구도이 시험을 치르지 않는 진실을 말해야합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외환 손실 없음
코드 기록 : 2113.
MENDAPATKAN 우앙 DENGAN MUDAH, TANPA KEGAGALAN 단 TENTU MEMILIKI BANYAK WAKTU UNTUK MENIKMATINYA, HANYA DENGAN ROBOT 무역 "손실 없음"
사투 로봇 로봇은 APAPUN!, 로봇 로봇 로봇, 로봇 로봇, 로봇 로봇, 로봇 로봇, 로봇 로봇, Itu berarti Anda dapat memiliki jumlah tak terbatas 마타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 로봇은 로봇을 움직여서 로봇을 움직여야합니다. Hanya mengaturnya dan melakukan sisanya. 놀랄 만한! 놀랄 만한!

No comments:

Post a Comment